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오늘(8월 31일) PSP®(PlayStation®Portable)용 타이틀 ‘시간으로 판타지아’를 정식으로 발매한다.
‘시간으로 판타지아’는 지난 2009년 정식 한글화를 거쳐 발매된 후, 8Bit 게임기 시절을 연상시키는 도트 그래픽과 제한시간 30초라는 독특한 게임성으로 큰 화제를 모은 ‘용사 30’의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모여 만든 액션 롤플레잉게임. 플레이어는 ‘시간’이라는 개념이 생겨나면서 큰 혼란에 빠진 ‘시간디아’에 소환된 용사로서, 동료들을 모아 던전을 클리어해 나가며 시간디아에 안정을 되찾아주어야 한다.
‘시간으로 판타지아’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플레이 타임을 플레이어가 마음대로 설정하는 것. 스테이지 시작 전 3분 최대 30분까지 1분 단위로 플레이어가 시간을 설정하면, 그 시간 안에 클리어할 수 있도록 스테이지가 구성되는 게임 사상 유래가 없는 독특한 시스템이다. 컵라면을 익히는 동안, 등하교 혹은 출퇴근 동안, 화장실 안에서 집중을 하는 동안 등, 처한 상황에 맞게 시간을 맞춰 게임을 즐겨보자. 이제는 게임도 스마트 시대!
‘플레이 시간을 플레이어 마음대로 설정한다’는 파격적인 시스템으로 이미 발매된 일본에서는 ‘자투리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최고의 게임’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번 ‘시간으로 판타지아’는 매뉴얼 한글화를 통해 PSN®(PlayStation®Network) 전용으로 발매되며, 가격은 38,000원이다.
(0 / 2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