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게임 최고의 밀리언셀러 ‘슈퍼액션 히어로’ 시리즈의 최신작 ‘슈퍼액션 히어로4’가 새로운 밀리언셀러 등극을 위한 힘찬 첫걸음을 내디뎠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최신 모바일 액션 게임 '슈퍼액션 히어로4'가 누적 다운로드 10만 건을 넘어섰다고 17일 발표했다.
이 같은 성과는 4월 26일 첫 서비스를 시작한 지 3주 만에 달성한 것으로, 출시 첫 주 SKT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현재까지 3개 이동통신사 전체에서 줄곧 상위권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슈퍼액션 히어로4’는 우주를 배경으로 12개의 행성을 돌아다니며 도움을 요청하는 시민들을 위해 활약하는 게임으로, 총 50여 개의 미션들을 해결하면서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한 히어로로 성장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전작에 비해 더욱 산뜻해진 그래픽과 특유의 경쾌한 액션 조작으로 10대 남학생들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액션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게임 자체의 재미와 함께 게임 외 재미요소들도 많아, 자신이 직접 그려서 활용하고 다른 게이머들과 공유할 수 있는 가면 시스템의 경우 이미 2,000개 이상이 업로드 되는 등 게이머들의 참여도 높다.
‘슈퍼액션 히어로’ 시리즈는 시리즈 1탄과 2탄이 모두 130만 다운로드를 넘기는 등 모바일 액션 장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으로, 이번 최신작 ‘슈퍼액션 히어로4’ 역시 좋은 출발을 보이며 새로운 밀리언셀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hero.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0 / 2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