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대표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는 31일 신규맵 '환상의 섬, 피터팬' 맵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는 아름다운 동화나라에서 레이싱을 컨셉으로 흥부와 놀부, 알리바바와 40인의 도둑, 개구리 왕자 등 다양한 맵을 선보여왔다.
두발로 달리는 것만이 아닌 수영, 스키 등 다양한 방식의 레이싱을 선보여 왔던 테일즈런너는 이번 '환상의 섬, 피터팬' 맵에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강화하기 위해 고공비행 기능과 신규 장애물을 추가하였다
종횡을 넘나드는 게임방식과 레이싱의 막바지에 후크선장이 가둬 둔 팅커벨을 구하기 위해, 런너들이 협력하여 빨간문과 파란문을 선택해야 하는 최종 관문은 끝까지 게임의 결과에 대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환상의 섬, 피터팬' 맵을 플레이 한 후 지급되는 카드를 모아, 모은 만큼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사위를 굴릴 수 있다. 주사위를 굴려 보물상자를 찾는 방식이며, 보물상자 속에는 다양한 레어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테일즈런너 심진식 팀장은 "2009년 12월의 마지막 날 모든 꿈이 이루어지는 동화세상 네버랜드로 초대하기 위해 준비한 업데이트이다. 2010년은 테일즈런너의 캐치프레이즈 'Dreams come true'와 같이 모든 꿈과 소원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데일리게임
나우콤,.테일즈런너
(0 / 2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