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게임북

[PC게임 뉴스]
  • 편집
  • 편집히스토리
아바(A.V.A), 동남아 5개국 수출 계약 체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0-10-11 11:35:07.0
조회수 :
8604
인쇄 신고
https://ongamenet.com/wikicontents/9881 주소복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아시아소프트(대표 셔만 탄)와 FPS게임 아바(A.V.A)의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5개국에 대한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바(A.V.A)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액션 FPS게임으로 다양한 그래픽 기술을 접목해 치열한 현대 보병전을 사실적으로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즐기기 쉬운 아케이드적 조작성을 가미해 2007년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차세대 명품 온라인 FPS게임이다.

 

아바(A.V.A)는 지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30개국 및 대만 수출에 이어 이번 동남아 5개국까지 추가 진출함에 따라 글로벌 온라인게임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게 됐다.

 

수출계약을 체결한 아시아소프트는 네오위즈게임즈의 TPS 게임 S4리그의 태국 서비스를 맡고 있는 파트너사로 2001년 설립된 동남아 최대 온라인 게임 업체이다. 베트남, 싱가폴, 말레이시아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20여 개 이상의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라그나로크, 아틀란티카, 카발 등 다수의 한국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어 아바(A.V.A)에 대한 성과도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5개국 중 가장 먼저 선보일 곳은 태국으로 2011년 상반기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각 나라별로 태국어, 영어, 인도네시아어 3가지 언어로 서비스 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상엽 대표는 “S4리그에 이어 또 다른 명품 FPS인 아바(A.V.A)까지 아시아소프트와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동남아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소프트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Comments 댓글보기(0) 닫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mment write

(0 / 200자)

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