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게임북

[PC게임 뉴스]
  • 편집
  • 편집히스토리
이능력 배틀 MMORPG <D’Light> 오픈 개발로 첫 공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0-09-01 18:10:51.0
조회수 :
1015
인쇄 신고
https://ongamenet.com/wikicontents/9568 주소복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현대 기반의 이능력 배틀이라는 참신한 소재를 채택한 새로운 스타일의 MMORPG ‘Project D’Light(가칭)’를 9월 1일 전격 공개했다.

 

이야소프트의 ‘팀 디지털 가든’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talgarden)를 통해 ‘Project D’Light’(이하 ‘딜라이트’)의 플레이 동영상과 게임 스크린샷을 공개하고,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개발 전과정에 걸쳐 유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함께 만들어가는 ‘오픈 개발’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팀 디지털 가든’은 ‘딜라이트’의 세계에 대한 모든 정보들을 주기적으로 카페에 공유해 세계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유저와 함께 할 예정이며, 게임 플레이에 중요한 개발 요소의 경우는 카페의 토론 게시판이나 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충분한 기간 동안 유저의 참여와 협력으로 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개발중인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이며, ‘딜라이트’의 클래스 중 ‘열학계’와 ‘공간계’의 능력 활용 및 전투를 중심으로 캐릭터 스타일링 예시와 월드의 느낌을 간략하게 보여준다. 이처럼 ‘딜라이트’는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미려한 셀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비주얼 컨셉을 통해 무엇보다 간지 넘치고 트렌디한 세계를 그릴 계획이다.

 

‘딜라이트’는 격투기와 초능력을 융합, 한층 강화된 액션과 화려한 연출을 ‘세미 타깃팅 전투 시스템’으로 구현한다. 또한 하나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사건과 이야기들을 체험하는 가변형 인스턴트 공간 ‘라이트 노벨 던전’과, 5가지 각기 다른 게임 모드로 진행되는 리그 토너먼트 ‘크루대항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수천 가지 이상의 의상과 패션 아이템들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개성을 표현, 게임 내 똑같은 캐릭터가 거의 등장하지 않는 다채로운 스타일링 체계로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새로운 경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개발 스튜디오인 ‘팀 디지털 가든’은 “MMORPG는 유저와 함께 살아가는 세계라고 생각합니다. 그 안에서 온전히 유저 여러분들이 살고 싶은 삶, 즉 플레이가 있는 세계를 만드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이번 공개되는 개발 카페에 언제건 편하게 오시고, 즐기시고, 참여해 주시기를 몹시 희망합니다”라고 첫 인사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팀 디지털 가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talgarde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Comments 댓글보기(0) 닫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mment write

(0 / 200자)

등록

목록